신청서 양식

1.

 

1.A캐릭터의 자료

 

2.B캐릭터의 자료

 

 

3.AB의 관계/분위기

 

태어나기 전부터 서로 옆집에 사는 소꿉친구입니다~~!~!

 

B가 엉뚱한 구석이 많다보니 가끔 뭔가 종종 저지르는 일이 많은데 그걸 A가 수습을 해줍니다...

 

분위기는,,,,,,,청춘 로맨스 코미디입니다,,,,,,(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소품...별이나 하트..그리고 캐릭터 도시락(그냥 도시락도 ok!)...딸기...디저트...위주예요

(좋으신걸로 해주세요ㅡ!!)

나머진 편하게 오마카세로 해주세요ㅡ!!> <

 

4.제작/노래 제목/가수/가사

제작: HOSHIAI

제목: 青春星愛

가수: 星狩 低空 x 愛子 アイ    한자가 안 되면 영어로도 괜찮습니다!!> < Hoshigari Teiku x Aiko Ai

가사:마주잡은 손을 보고 생각해
별이 꼭 하늘에만 떠 있는 것은 아닐 거라고

Twinkle STR !
Fall in LOE !

 

5.선화 컨펌
X

 


 

신청서 양식

2.

 

1.A캐릭터의 자료

자료 안에 쓰는걸 잊었는데 19살 입가에 흉터!!!!!!! <있습니다

 

 

2.B캐릭터의 자료

 

 

 

3.AB의 관계/분위기

분위기는 로판st의 캐들이에요ㅡ!!!

A는 북부를 지키는 후작, B는 남부에서 사교와 사업으로 유명한 백작입니다...

 

서로 학생때 사이가 엄청 안 좋았어요.....웃으면서 꼽주고 일부러 말 무시하고(얘들아)

학생때 서로 사이가 좋은 적이 없었습니다...

 

그러다 졸업 후 두 가문이 서로의 이익으로 정략결혼을 추진하게 되고,

둘은 결국 좋은 싫든,,(ㅋ) 결혼을 하게 되다가...이런저런 일이 있고...나서..

결국 사랑하는 사이가 됐습니다...

 

소품...만년필과 검?

 

 

전부 오마카세 해버릴거다!! 하시는 분들은..그냥 관계와 분위기 적어주세요!

 

4.제작/노래 제목/가수/가사

제작: RUSTACE

제목: Hold my hand and kiss

가수: Aaron Ragnar x Eustace Elvin Jedediah

가사:

네 앞에 서면
언제나 목소리가 떨리는 듯 해

Hate? or Love?
너는 어느 쪽이야?

이젠 너와 함께하는 모든 하루들이 욕심이 나
이건 분명 사랑이겠지

너도 나와 같은 마음이라면
눈을 마주하고 손을 잡아줘

 

▲좀 길까요...편하게 빼주세요...

 

5.선화 컨펌
O

'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뽀뽀 타입 커미션  (0) 2022.06.24
뭔가를 먹는 LD 커미션  (0) 2022.05.29
오월동주 커미션  (0) 2022.05.22
메이드 커미션  (0) 2022.05.19
토감 커미션  (0) 2022.04.24

+ Recent posts